신정동 홍프로 2025. 6. 23. 18:04

작업 6

(히메네즈 아란다, 1845-1928) 아름다운 사람은 누구인가

Luis Jimenez Aranda 루이스 히메네즈 아란다 Spanish-born French painter

of genre scenes  Born, June 21, 1845, Seville, Spain - Died, March 1, 1928,

Pontoise, France  Period - Impressionism Lazos De Amor, Salvador Candel

(1948- , Valencia Spain) 루이즈 히메네즈 이 아란다 (Luis Jiménez y Aranda),
1845년 6월 21일, 세비야 (Seville) -1928년 3월 1일, 퐁투아 (Pontoise)는 스페인

태생의 프랑스 장르 장면 화가였다. Costumbrista (19세기 지역의 일상 생활, 

매너리즘 및 관습에 대한 문학적 또는 회화적 해석) 스타일 이 많다. 그의 형제인

호세 (José)와 마누엘 (Manuel,1849년 출생)도 화가가 되었다. 그의 첫 번째 미술

수업은 그의 형인 José에게서 나왔고,이어서 Real Academia de Bellas Artes de

Santa Isabel de Hungría (헝가리 성 엘리자베스 왕립 미술 아카데미는 스페인

세비야 중심부의 Casa-Palacio de los Pinelo에 위치하고 있다. 건축, 조각, 회화,

음악, 고고학, 장식 예술,공연 및 시청각 예술의 6개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다. 1660

년에 설립되었다)에서 에두아르도 카노 (Eduardo Cano, Spanish painter in the

Romantic style; specializing in historical scenes, 1823-1897) 와 안토니오

카브랄 베자라노 (Antonio Cabral Bejarano, Spanish painter, Europe-wide

Romantic painting, 1788-1861)의 지도를 받았다. 1868년 부유한 후원자의 4년

봉급 덕분에 그는 고대 거장들을 만나기 위해 로마로 가서 마리아 포르투니 (Maria

Fortuny, Leading Spanish painter of his day, 1838-1874)와 함께 공부를 마쳤다.
그 대가로 그는 매년 그림 한 점을 돌려보내야 했다. 그는 급여가 만료된 후에도 1874년

까지 그곳에 머물면서 친구인, 호세 비예가스 코르데로 (José Villegas Cordero,

Spanish painter of historical, genre and costumbrista scenes,1844-1921) 및

프란시스코 페랄타 델 캄포 (Francisco Peralta del Campo, Spanish painter,

1837-1897) 와 집을 공유했다.그들은 또한 에두아르도 로살레스 (Eduardo Rosales,

Spanish painter, 1836-1873) 로부터 함께 수업을 들었다.

By the River  Oil on panel

The Carreau du Temple, Paris, 1890  Oil on canvas

The doctor's visit  Oil on canvas

The Bibliophiles, 1879  Oil on panel  여기에서 그는 다양한 계층의 책 애호가

들이 상품을 조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런 장면을 그리기 위해 그는 모델을

사용했고, 일반인의 의상을 실제 의상으로 설정했을 것이다.

Study of a painter  Oil on panel

A Quiet Afternoon

The Violin Concert. 1880  Oil on canvas

The Concert, before 1908  Oil on canvas

The Sculptor

The Artist's Studio

The Drummers of the Republic, 1896

The Dancing Lesson

The Small Naturalists

By the Cradle  Oil on canvas

A Lady at the Paris Exposition, 1889  Oil on canvas  Oil on canvas

 

Washerwoman On a River Bank  Oil on canvas

 

The Presentation, 1883  Oil on canvas

 

The art critics

 

Flirting  Oil on cavnvas

 

The Washerwoman, 1889  Oil on canvas

 

Breton Woman at Prayer,  Oil on canvas

 

Portrait of a Lady by the Seine, 1887  Oil on canvas

 

View of Mussey-sur-Marne, 1913

 

The delight of a flower

 

Allegory of World War I

 

The chestnut seller, 1886

 

The wedding

 

Come in, ladies  Oil on canvas

 

Andalusian Tavern

 

The Suite Auctions

 

Grandes Maestros, 1875

 

In the painter's studio, 1890  Oil on canvas

 

Watching

 

Country scene

 

Flirtation

 

Conversation Along the River  Oil on canvas

 

Mother and Child in the Fields

 

Meeting Grandmother, 1900  Oil on canvas

 

Seated Woman

 

Portrait of a Roman Woman  Oil on wood

 

Oil on panel

 

Playtime  Oil on canvas

 

Cherry Picking  Oil on canvas

 

Portrait of a shepherdess

 

Radish Pickers

 

Young woman in a wood

 

The poppies  Oil on canvas

 

Gathering Wildflowers, 1889

 

Jose Jiménez y Aranda, Self Portrait 당시 그와 그의 이탈리아인 아내 루시아는

파리로 이주하여 미술상인 아돌프 구필 (Adolphe Goupil, 19세기 프랑스의 미술품

판화 출판사이자 판매자, 1806-1893))을 알게 되었다.2년 후 그는 카미유 피사로

(Camille Pissarro, Danish-French Impressionist and Neo-Impressionist painter,

1830-1903))를 만나기 위해 퐁투아 (Pontoise)로 이사했다. 그는 남은 생애 동안 그곳에

머물며 1877년에 프랑스 시민이 되었다.1880년대에 그는 주변 시골에서 야외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그는 Salon 전시회에 참가했으며 Exposition Universelle (1889,

1889년 파리 만국박람회로 더 잘 알려져 있으며, 1889년 5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 박람회였다. 1855년부터 1937년 사이에 박람회가 열렸다.

3,2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이곳을 찾았다.)에서 인정을 받았다. 그는 또한 시카고

에서 열린 세계 콜롬비아 박람회 (1893)에서 주요 전시를 가졌다.그는 프랑스에 정착한

후에도 스페인 국립미술전람회에 정기적으로 참여했다.1864년에  그는 크리스토퍼

콜럼버스가 이사벨라 여왕과 페르디난드 왕에게 자신의 사건을 설명 하는 모습을

묘사한 공로로명예상을 받았고, 1892년에는 The Doctor's Visit로 1등상을 받았다.

 

The Doctor's Visit, 1889  Oil on canvas 그는 또한 스페인 잡지 La Ilustración

Española y Americana (1869년부터 1921년까지 매월 8일, 15일, 22일, 30일에
발행되었던 스페인의 주간 잡지)의 특파원으로 활동하여 프랑스 생활에 대한

이미지와 논평을 제공했다.스페인의 풍경화가, 에밀리오 산체스 페리에 (Emilio

Sánchez Perrier, Spanish landscape painter, 1855-1907)가 바르비종파를

공부하기 위해 프랑스로 왔을 때 Jiménez는 그와 스튜디오와 전시 공간을

공유했다.히메네스 자신도 바르비종 스타일의 영향을 받았고 말년에는 바르비종

스타일을 선호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