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관광

멕시코 티후아나의 추억-빛바랜 사진들

by 신정동 홍프로 2023. 7. 23.

멕시코 티후아나의 추억-빛바랜 사진들  

미국과 멕시코의 접경도시 티후아나(Tijuana)에서 대규모의 마약운반 터널 발견에

즈음하여 한 때 티후아나에 들려보았던 추억의 편린을 더듬어 본다.지금으로 부터 37년전

당시에도 여행자에게 안전한 곳은 아니었고 언젠가는 한국인 여행자가 실종되었다는

보도도 있었다.티후아나(Tijuana)는 미국의 캘리포니아주의 최 남단 도시이고 미국에서는

아홉번째로 큰 국경도시 샌디에고(San Diego)와 철조망을 사이에두고 붙어있는 멕시코의 서부

최북단의 도시이다.1974년 10월 말 경에 세계 배구선수권 대회가 티후아나에서 열리고 있었다.

-선수 입장(결승전)-

 

- 한국 대표팀의 우승-

 

- 시상식장에 들어가 인증샷 -

 

- 관중석의 대형 태극기-

 

- 퍼레이드 -

 

-여고생들-

 

-행진 중 여고생들의 매스 게임-

 

- 샌디에고(San Diego) - 코로나도(Coronado) 브릿지 -

 

-빛 바랜 졸업장-

 

- 교관 자격 수료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