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기 역기

실로 엽기적인 꽃들

by 신정동 홍프로 2022. 6. 25.

실로 엽기적인 꽃들

세상에 있는 꽃들은 모두가 이뿌고 아름답지만,

꽃들 중에는 엽기적인 꽃들도 있답니다~

 

 

가면을 닮은 무시무시한 꽃입니다.

 

 

고양이를 닮은 꽃입니다.

 

 

독수리를 닮은 꽃입니다.

 

 

발레리나를 닮은 꽃입니다.

 

 

행복하게 웃는 스마일 꽃입니다.

 

 

하얀 비둘기를 닮은 꽃입니다.

 

 

이 꽃도 비둘기를 닮았네요.

 

 

사람(아기)을 닮은 꽃도 있네요.

 

 

예쁜 새를 닮은 꽃입니다.

 

 

갖난 아기를 닮은 앙증맞은 꽃도 있어요.

 

 

아줌마를 닮은 꽃입니다.

 

 

청둥오리를 닮은 꽃입니다.

 

 

원숭이를 닮은 꽃도 있네요.

 

 

인형을 닮은 꽃입니다.

 

 

이 꽃은 천사를 닮았군요.

 

 

이 꽃은 토끼를 닮았어요.

 

 

이 꽃은 그녀의 입술을 닮았네요. 어찌나 정열적인지... 가슴 설레이네요.

 

 

이 꽃은 해골을 닮았어요. 으시으시합니다.

어떤가요? 참으로 엽기적이 꽃들이 많지요? 이쁘기도 하고, 무시무시하기도 하고...

참으로 꽃들, 대단하지요?